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 MPV 스타리아 내외부 사진 공개

by what if 2021. 3. 19.
728x90
반응형

현대 MPV 스타리아 내외부 사진 공개

현대 스타렉스의 차기작 스타리아의 내외부 사진이 공개되었다. 개인적으로 매우 기대하고 있는 차이다. 우리 가족이 워낙 대가족이기 때문에 현재 타고 있는 SUV에 대한 답답함을 느끼고 있기 때문이다. 스타리아가 좋은 모습으로 나온다면 구매하고 싶다. 

 

현재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스타리아는 전륜구동으로 출시될 계획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 사륜구동을 선호하는데, 스타렉스는 사륜구동이 있었기 때문에 스타리아도 사륜구동이 출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 사륜구동이 출시되지 않을까 걱정이다. 

현대 스타리아의 뒷모습은 스타렉스 판박이이다. 뒷모습만 보면 큰 차이를 느낄 수 없다. 

하지만 전면은 많이 다르다. 윈드쉴드가 더 매끈하게 떨어지고, 윈드쉴드 하단에 하얀 줄이 인상적이다. 또한 하단에 LED 안개등은 최근 기아차의 카니발, 쏘렌토의 DNA를 따온 느낌이 든다. 

물론 하단 그릴은 현대차의 DNA를 가지고 왔다. 

실내를 보니 기어는 버튼식으로 준비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승압차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스타렉스에 비해서 더 좋은 옵션을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그만큼 차 가격은 상승할 것 같다. 전면 계기판이 좀 더 위로 상승해서 올라온 느낌이고, 중앙 컨트롤도 상당부분 디지털화한 것을 공개된 사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좌석 구성은 공개된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9인승에서부터 11인승까지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가족들을 위한 캠핑카 혹은 여행을 위한 자동차로 쓴다면 9인승이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9인승의 경우 더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개인적으로 11인승은 의자가 너무 많아서 실내 공간이 더 비좁게 느껴질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